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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드씰의 신축이음 시공법(지하차도·교량·라멘교·복개암거)
    지하차도 신축이음 2019. 5. 29. 17:25

    안녕하세요!! 아스팔트 도로시공의 1등기업 (주)로드씰입니다.

     

    오늘 제가 올릴 포스팅의 내용은 저희 자사의 신축이음 시공법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일단 앞선 포스팅에서 제가 지하차도 신축이음에 대해, 그리고 신축이음이 필요한 이유까지

    설명 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신축이음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희 로드씰에서 하는 신축이음은

    크게 지하차도·교량·라멘교 접속부·복개암거신축이음·신축이음보수 부분으로 나누어 시공하고있습니다.

     

    저희 로드씰은 자사만의 기술로 만든 Roadseal을 이용하여 시공합니다.

    출처 http://www.roadseal.co.kr

    본 제품 로드씰을 사용하게 되면 연화점이 높아 점성유동이 개시되는 온도가 높아져

    높은 온도에서도 변형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상온 및 저온에서도 접착 강도와 접착 신율이 현저하게 크고

    특히, 저온에서의 크랙발생 현상이 현저하게 감소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로드씰에서는 다른 업계 어디와 비교해도 최적의 견적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맞춰드릴수 있습니다.

     

     

    공통적인 신축이음 단면도

    신축이음 단면도

     

    1. 교량 신축이음

    교량 신축이음 시공 전
    교량 신축이음 시공 후
    교량신축이음 시공순서

     

    2. 라멘교 접속부

    라멘교 접속부 시공 전
    라멘교 접속부 시공 후
    라멘교 접속부 시공순서

    3. 복개암거 신축이음 시공 전

    복개암거 신축이음 시공 전
    복개암거 신축이음 시공 후
    복개암거 시공 순서

     

    4. 신축이음보수

    신축이음보수 시공 전
    신축이음보수 시공 후

    신축이음 시공 전/후 영상으로 이번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축이음 시공 전/후 비교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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